반응형

나는솔로20기 영수 영식 영호 영철 상철 광수 프로필 이름 인스타 차 재력 학력 회사 집 정보 역대급 스펙 모범생 출연자 촬영지

 

 

나는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는 역대급 화려한 스펙을 가진 모범생 특집으로 알려졌있어 나는솔로 20기 프로필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궁금증을 가진 분 들이 계십니다. 

 

아래에서 나는 솔로 20기 영수 영식 영호 영철 상철 광수의 프로필 이름 인스타 차 재력 학력 회사 집 정보 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 

 

 

  • 나이: 1986년 생 만38세 
  • 이름: 노주형
  • 사는 곳 : 서울 
  • 직업(회사) : 아산병원 소아청소년과 신생아과 의사  펠로우 과정 
  • 연봉 : 평균 연봉 약 1억 2800만원 
  • 학력
  • 차 : 기아 구형 쏘렌토 (3500만원~4500만원정도) 
  • 재력
  • 취미 : 직장인 밴드 활동을 할 정도로 노래하는 걸 좋아함 
  • 이상형 :  성실함을 대변할 수 있는 것이 학벌이라고 생각해서 학벌을 보는 편 - 17기 옥순 이상형 

 

 영식

 

 

 

  • 나이 : 90년생 34세 
  • 사는 곳: 경기도 성남 
  • 이름  : 김민규
  • 직업(회사) : NH 농협은행 재직중 
  • 연봉 : NH 농협은행 평균연봉 8200만원 
  • 학력 : 4수 하여 숭실대 
  • 차: 구형 기아 K7 (1600만원~3000만원 정도) 
  • 재력
  • 취미
  • 이상형 
  • 정숙 뽀뽀남으로 알려져 있음 
  •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음 

 

 영호

 

 

  • 나이 : 90년생으로 34세 
  • 이름
  • 직업(회사) : 현대엔지니어링 품질기획과 품질 경영업무 담당 
  • 사는 곳 : 서울 
  • 연봉 : 현대 엔지니어링의 경우 평균연봉 약 9800만원 
  • 학력
  • 차 : 구형 그랜저 타고 옴 
  • 재력
  • 취미
  • 이상형  : 경제력 있는 여자를 선호 

 

 

 영철

 

  • 나이 : 84년생 만 40세 
  • 국적: 미국국적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 거주 (고등학교 1학년때 미국 이민)  
  • 이름 
  • 직업(회사) : 인텔 반도체 프로세스엔지니어 , 미군으로 제대 후 예비군 형식으로 미군 장교가 될 예정 
  • 연봉 
  • 학력
  • 차 : 스포티지 타고 옴( 렌트카로 보임) 
  • 재력 : 연봉 최소 4억원 
  • 취미
  • 이상형 

 

 광수

 

 

  • 나이 : 1989년생 35세 
  • 사는 곳 : 경기도 판교
  • 이름
  • 직업(회사) : LG 디스플레이어에서 회로 설계 연구원으로 일을 하다가 현재는 방탈출 카페에 꽂혀 기획 ,설계 스토리 짜는 일을 함 
  • 연봉
  • 학력 : 서울과학고 졸업 연세대 졸업 
  • 차: 친구의 아반테 타고 옴
  • 재력
  • 취미
  • 이상형  : T 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여성분들을 좋아하고 이야기를 할때 논리에 맞지 않으면 싫어진다고 함

 상철 

 

 

  • 나이 : 1988년생 36세 
  • 이름
  • 사는 곳 : 태어난 곳만 광주고 타이베이에서 거주하고 국제 학교를 나왔음 
  • 직업(회사) : 삼성전자 AI 개발자 
  • 연봉 : 삼성전자 평균 연봉 1억 2천만원 
  • 학력 :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 차 : BMW 5시리즈 (6800만원~8800만원) 
  • 재력
  • 취미
  • 이상형  : 선생님, 과학관련 종사자들에게 존경심이 있음 

 

 

 


 

 

 나는솔로 20기 촬영장소 

 

 

 

나는솔로 20기 촬영지 바로가기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영숙 현숙 옥순 순자 정숙 영자 프로필 이름 인스타 차 재력 학력 회사 집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영숙 현숙 옥순 순자 정숙 영자 프로필 이름 인스타 차 재력 학력 회사 집 정보 나는솔로19기가 모태솔로특집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12기때 많은 화재가 있었는데요, 지난

enter1.youstory222.com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모솔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이석훈 프로필 검찰 이름 나이 인스

나는솔로19기 모태솔로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프로필 이름 인스타 차 재력 학력 회사 집 정보 \ 나는솔로19기가 모태솔로특집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12기때 많은 화재가 있었는데요, 지

enter1.youstory222.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